김형범 민우혁 김호창 이시훈 이현욱 차엽 도지한 이민호 버블시스터즈.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열음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들이 새해 설을 앞두고 팬들에게 설날 인사를 전했다.

26일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우 김형범, 민우혁, 김호창, 이시훈, 이현욱, 차엽, 도지한, 이민호, 버블시스터즈의 설날 인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과 가수가 팬들에게 쓴 설날 인사말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첫 인사는 MBN 신개념 효도 프로젝트 '내 손안의 부모님(이하 내손님)'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 시청자들과 만남을 가지고 있는 배우 김형범이 장식했다. 

두 번째는 뮤지컬 ‘아이다’의 라다메스 역을 맡은 민우혁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건강하시구요♥”라며 팬들에게 살가운 설날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음은 SBS 아침연속극 ‘아임쏘리 강남구’에 출연 해 매주 월요월부터 금요일까지 시청자들과 만남을 갖는 배우 김호창이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MBC 일일특별기획 ‘황금주머니’ 속 사귀정(유혜리 분)의 비서 김군 역을 맡은 이시훈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다가오는 3월 연극 ‘유도소년’으로 관객들과 만남을 가질 배우 이현욱은 “2017년 정유년 원하시는 일 다 이루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는 말로 인사를 전했다.

sbs 아침연속극 ‘아임쏘리 강남구’에서 종대 역을 맡은 차엽은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KBS2 월화드라마 ‘화랑’에서 반류 역으로 출연해 굵직한 존재감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팬층을 쌓아가고 있는 도지한이 “2017년 풍요로운 한 해 보내시고 ‘화랑’ 끝까지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전 제작 드라마 ‘열혈주부 명탐정’의 황철민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은 이민호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설 보내세요~♡”라는 설 인사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룹 버블시스터즈의 리더 서승희는“2017 달콤한 일이 가득하세요!”, 강현정은 “웃을 일 가득한 한 해 되세요^^”, 랑쑈는 “Happy new year!! 건강하세요♡”, 이지영은 “항상 건강하시고 부~자! 되세요♥♥♥ 오예”라며 밝고 에너지 넘치는 새해 인사를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