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루비럽 서현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이 18일 낮 12시 네이버를 통해 1, 2회를 연속 공개한다고 밝혔다.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여주인공 ‘이루비’(서현 분)가 우연히 ‘마법의 반지’의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반짝 깜짝 마법 로맨스다.

‘루비루비럽’에서는 여주인공 ‘이루비’ 역을 맡은 소녀시대 서현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온스타일 '루비루비럽'

또한 개성 넘치는 라이징 스타들도 총출동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모델 출신 배우 이철우가 이루비의 하나뿐인 친구 ‘원석’으로 분해, 훤칠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대인기피증 때문에 천재성을 발휘하지 못하는 루비 곁에서 사랑과 우정 사이 묘한 케미를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처음이라서’, ‘초인시대’ 등에 출연했던 배우 이이경은 루비가 짝사랑하는 훈남 CEO로 분하고, 최근 배우로 맹활약하고 있는 지헤라는 극중 루비의 라이벌로 등장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루비루비럽 배우들

‘미생’, ‘그녀는 예뻤다’ 등에서 신스틸러로 활약했던 개성파 배우 황석정이 주얼리 지원센터 팀장이자 루비의 정신적 지주인 ‘단호박’으로 분한다. ‘대한민국 힙합 대부’ 타이거 JK도 특별 출연해, 루비에게 생각지 못한 기회를 선사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한편 총 5부작인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은 주얼리산업을 지원 육성하는 서울시의 지원으로 제작된다. TV로는 오는 27일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1~5회 연속 방송되며,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텐센트에서도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공개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