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사피루스 제품 이미지 (사진=골든블루)

[뉴스인] 박상아 기자 = 국내 위스키 전문업체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드블루 20 서미트' 등 3종이다.

각 선물세트는 450ml 위스키 1병과 설을 맞아 선물용으로 제작된 고급 하드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골든블루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으로 블렌딩하고, 바틀은 보석 커팅기법으로 제작됐다.

골든블루에 따르면 이번 제품의 도수는 36.5도로 깔끔하고 부드러움 목넘김을 선사하며 위스키 애호가부터 초보자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인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에서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지난 2015년, 2016년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골든블루 20 서미트'도 지난해 처음으로 몽드셀렉션 주류품평회에 출품해 최우수금상을 수상했다.

(주)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박희준 전무는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스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실속과 품격을 가진 골든블루 선물세트를 통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