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

UPDATED 2017.3.27 월 18:10
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연예
영화 '시인의 사랑', 양익준 전혜진 정가람 출연
김영일 기자 | 승인 2017.01.04 11:33
영화 '시인의 사랑'

[뉴스인] 김영일 기자  = 2016년 전주국제영화제에서 극영화 피칭 부문 최우수상과 관객상을 수상한 영화 '시인의 사랑'(가제)이 배우 양익준, 전혜진, 정가람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제작사 영화사진, 미인픽쳐스가 지난달 제주도에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시인의 사랑'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시 세계와 팍팍한 현실의 간극에 괴로워하던 마흔 살 시인이 한 소년을 만나면서 새로운 감정에 눈 뜨는 과정을 재치 있고 섬세한 터치로 담아낼 예정이다.

제주도에서 나고 자라 월수입 30만원에 감상적인 시를 쓰며, 팍팍한 현실과 아름다운 시 세계 사이에서 괴로워하는 시인 ‘현택기’를 양익준이 연기한다.

'똥파리'의 감독이자 주연인 양익준은 그동안 '계춘할망' '춘몽' 등 영화는 물론, '밤을 걷는 선비'. '괜찮아, 사랑이야' 등 드라마를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영화 '시인의 사랑'

전혜진은 철없는 남편을 구박하면서도 남편의 문인 활동을 위해 생활을 도맡은 억척스러운 시인의 아내 역할을 맡았다.

이준익 감독의 '사도'로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전혜진은 자신만의 색깔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양익준과 호흡을 맞추며 부부 케미를 발산할 것이다.

영화 '시인의 사랑'

또한 시인 앞에 나타난 아름다운 소년을 정가람이 연기한다. 정지우 감독이 연출한 '4등'을 통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정가람은 최근 제53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인의 사랑'은 전주국제영화제 대표 프로그램인 장편영화제작 프로젝트인 ‘전주시네마프로젝트 2017’로 선정되며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기사제보 newsin@newsin.co.kr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