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아트 작가 박미정(왼쪽)·박지수의 예술전시회 '삶을 메이크업 하다'가 오는 19일까지 서울 서초구 유디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사진= 유디치과)

[뉴스인] 마소연 기자  = 유디치과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서초구 유디갤러리에서 페이스 아트 작가 박미정·박지수의 예술전시회 '삶을 메이크업 하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박미정 작가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작품은 화려하고 다양한 색감을 얼굴과 몸 전체에 페인팅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세계를 표현하는 등 예술적 형태를 띤 페이스 아트다.

박지수 작가는 얼굴 일부분을 강조하거나 아이 메이크업에 초점을 둔 작품 또는 인간의 양면성을 표현하기 위해 색채 대비가 뚜렷한 작품 등으로 인간의 감정을 다양하게 표현했다.

박지수 작가의 '두 마음'(왼쪽), 박미정 작가의 '쁘아종' 등 페이스 아트 작품이 오는 19일까지 서울 서초구 유디갤러리에서 전시된다. (사진= 유디치과)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박진형 대표원장은 "화려한 페이스 아트 예술을 통해 사람들의 눈이 즐겁고 마음의 안식이 되길 바란다"며 "유디치과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미술 갤러리로,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