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파스퇴르가 겨울철 움츠린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쾌변 운동법을 공개했다. (사진= 롯데푸드)

[뉴스인] 마소연 기자  = 롯데푸드(대표 이영호) 파스퇴르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효과를 보인 헬스 트레이너 제이제이의 쾌변 다이어트 프로젝트 운동법과 식단 등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장 숨쉬기', '쾌변 탄력업', '쾌변 슬리밍', '장톡스 스트레칭' 등으로 구성된 쾌변 운동법은 간단한 동작으로 장 건강을 챙겨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도록 구성됐다.

쾌변 운동법과 함께 공개된 식단은 쾌변 요구르트를 중심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짜였다.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는 7500mg의 다기능 복합 식이섬유와 11종의 유산균, 유산균 성장에 도움을 주는 복합 올리고당이 들어 있어 특히 활동량이 줄어 변비 환자가 늘어나는 겨울철에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추천' 조사결과에서 기능성 마시는 요구르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은 식습관과 운동습관 개선이 더욱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계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운동법과 식단 등은 롯데푸드 블로그, 파스퇴르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