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연말 콘서트

[뉴스인] 김영일 기자  = 프로듀스 101의 12번째 소녀들이 다시 무대에 오른다. ‘황이모TV’ 황인선과 HI엔터테인먼트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 상반기 화제작인 케이블 채널 Mnet ‘프로듀스 101’의 최종 합격자 11명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지만,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간 12번째 소녀들을 무대에서 보기란 어려웠다.

이에 특유의 사교성과 털털한 성격으로 ‘황이모’란 닉네임을 얻은 가수 황인선과 신생 회사 HI엔터테인먼트가 나섰다.

소녀들과 합숙 생활을 한 ‘황이모’ 황인선은 갯벌 속 숨은 진주를 찾듯 프로듀스 101의 숨은 보석들을 찾아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를 준비한 것이다.

프로듀스101 연말 콘서트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는 오는 26일 저녁 7시 서울 강남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황아영, 황인선, 안예슬, 박하이, 운서형, 편강윤, 함예지, 김보선, 김자연, 김지성, 김홍은, 김시현(해피), 오한아름, 황리유까지 총 14명의 소녀가 출연해 ‘Pick me!’ 등 프로듀스 101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MBC와 Mnet에서 활약한 조대화 PD가 연출했으며, 프로듀스 101 출신 황인선, 황아영, 박하이, 안예슬 등이 기획과 운영에 동참했다.

HI엔터테인먼트 황인호 대표는 “프로듀스 101 연말 콘서트는 프로듀스 101 소녀들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소녀들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싶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