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차승원, 하지원, 한효주, 장혁, 한지민, 박기웅, 박민영 등이 ‘2016 MAMA’에서 시상자로 나선다.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음악으로 하나되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이병헌, 하지원 등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6 MAMA’는 오는 12월 2일 홍콩 AWE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올 한해 영화, 드라마 등 대중문화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던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이 시상식에 총출동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내와 할리우드를 넘나드는 월드스타 이병헌, 영화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예능에서는 친근한 이미지로 마성의 매력을 자랑하는 차승원, 작품마다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흥행을 이끄는 하지원,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W’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인 한효주가 ‘2016 MAMA’를 빛낸다.

또한 2017년 방송되는 OCN 새 드라마 ‘보이스’에서 형사역으로 연기변신에 도전하는 연기파 배우 장혁, 영화 '밀정'의 한지민, ‘몬스터’에서 선악이 공존하는 캐릭터를 소화해 낸 박기웅, 중국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이 참석을 확정지었다.

EXO,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NCT DREAM 등이 선보일 화려한 공연과 함께 아시아 스타들로 구성된 시상자 라인업이 ‘2016 MAMA’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2016 MAMA’의 본식과 레드카펫 티켓은 '에이치케이티케팅닷컴(hkticketing.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5800만건에 육박한 온라인 투표는 12월 1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2016 MAMA'의 공식 홈페이지(2016mama.com) PC와 모바일에서 1인 1일 1회 누구나 투표할 수 있다.

‘MAMA’는 No.1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로 올해 8회째를 맞았다. 올해 MAMA는 ‘커넥션(Connection)’을 콘셉트로 아티스트, 글로벌 음악 팬,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소통의 장으로 혁신을 꾀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