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죽여주는 여자'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삶과 죽음에 대한 다양한 공론화를 일으키고 있는 영화 '죽여주는 여자'가 서울 종로구 돈의동 CGV피카디리1958에서 장기 상영을 확정했다. 매일 오후 2시에 상영된다.

이 영화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20~30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세대별 각기 다른 시선으로 바라본 삶과 죽음, 그리고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이슈를 얘기하고 있다.

가난한 노인들을 상대하며 먹고 사는 '죽여주게 잘 하는' 여자 소영이 사는 게 힘들어 죽고 싶은 고객들을 진짜 '죽여주게' 되면서 벌어지는 영화 '죽여주는 여자'는 제20회 몬트리올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서 각본상과 여우주연상 수상했다.

또 제17회 아시아티카 영화제에서 작품상을 수상하는 등 이재용 감독의 통찰력이 돋보이는 연출력과 배우 윤여정의 호연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CGV피카디리1958 청춘우대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2월 30일까지, 평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만 18세부터 만 64세까지의 관객은 영화 '죽여주는 여자'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CGV피카디리1958 극장관계자는 “개봉 이후 중장년층의 높은 관람률을 보이며, 특히 주중 낮 시간대에 고 연령층의 방문율이 높은 피카디리에서도 관객들의 문의와 관심이 끊이지 않는 작품이다. 이에 중장년층 뿐아니라 CGV피카디리를 방문해주시는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좋은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장기상영과 함께 청춘우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