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는 독도의 날을 맞아 '우리 독도 바로 알기' 홍보 영상을 제작해 오는 7일부터 상영한다고 밝혔다. (사진= 유디치과)

[뉴스인] 마소연 기자  = 유디치과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인식을 향상하고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우리 독도 바로 알기'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유디치과의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의 하나로 제작된 홍보 영상은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한 달간 1000대의 서울시 시내버스에서 일 40회 이상 상영된다.

또한 유디치과 전국 120개 지점에 상영해서 상영하는 한편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도 독도 왜곡에 대해 바로 알리기 위해 독도홍보 영상을 영문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독도 홍보 영상을 기획한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은 "독도의 날을 기념해 제작된 '우리 독도 바로 알기' 홍보 영상을 통해 온갖 어려움 속에서 우리의 고유영토인 독도를 지키기 위한 노력과 자랑스러운 역사를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유디치과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의료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디치과는 지난 2월 사단법인 영토 지킴이 독도사랑회(이사장 길종성)와 함께 독도 홍보를 위한 정기 후원·국내외의 다각적 캠페인 공동 진행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통해 독도사진전을 개최하고 독도 보틀(물병)을 제작해 무상배포하는 한편 최근에는 광복 71주년을 기념해 독도를 직접 방문해 독도를 지키는 경비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구강건강 용품을 후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