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사연으로 그리는 무용이야기, 9월3일 새라새극장

[뉴스인] 박소혜 기자 = '발레노바(Balletnova) 이은선의 춤으로 읽는 유어 스토리(Your Story)' 공연이 오는 9월 3일 오후 5시 경기도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관람객의 사연을 영상과 음악, 무용으로 풀어내는 복합 발레다. 우정ㆍ사랑ㆍ이별 등 일상적인 이야기를 소개한 뒤 창작무용으로 표현하는 등 스토리텔링을 결합시켜 무용을 대중화시켰다.

발레노바 공연

한국발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김화례 교수가 예술감독과 연출을 맡았고, 무용가 이은선 교수가 기획과 안무를 맡았다. 영상감독 로드 제이(Lord J), 음악감독 아다스 알도(Adas Aldo), 조명감독 박성희, 무대감독 이제후가 함께 한다.

또 일본인 무용수 유키 와타나베를 비롯해 원주연, 김주희, 윤서진, 황다미, 조휘성, 박경숙, 박수현, 차지현, 박윤주, 오현경 등이 출연한다.

발레노바 공연

이은선 교수는 대중발레 '강아지똥' 조연출에 참여한 뒤 지난 2014년 '발레노바 이은선의 해설이 있는 발레', 2015년 '키스 더 오페라마: 무용가 이은선의 춤'을 선보인 바 있다. 한일 프로젝트 'DI O NE Company(디오네 컴퍼니)'를 통해 세계로 활동무대를 넓히고 있다.

(사)발레노바가 주최하고 (사)오페라마 예술경영연구소가 함께 주관하며 경기문화재단, MF 엔터테인먼트, 한일 댄스 프로젝트 'Di O Ne', SUAVISS, MEDIMINE이 후원한다.

발레노바 공연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