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은 '위드 쥬비덤' 앱 론칭을 기념해 지난 27일 파워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자화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한국엘러간)

[뉴스인] 최동희 기자 =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은 쥬비덤® 필러 시술을 받은 환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술 후 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소비자가 언제든지 스마트폰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위드 쥬비덤®' 앱을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필러 시술환자 대부분은 시술받은 제품에 대한 정보, 시술 후 주의사항, 다음 수술 일정 등에 대해 궁금해하기 때문에 클리닉에서 제공되는 정보성 리플릿 외에도 주기적 관리를 위한 도구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돼 왔다.

이에 한국엘러간은 간편하게 휴대폰을 통해 필러 시술 전·후 관리가 용이한 '위드 쥬비덤®' 앱을 개발했다.

이 앱은 시술 사진 갤러리와 시술 후 주의사항 자동알림 기능으로 소비자들이 시술 후 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엘러간은 전했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입력한 시술한 병원, 시술 부위,시술 날짜 기록 및 다음 시술 일정 알림을 비롯해 생리 일정 알림, 운동 기록 등 다양한 개인 정보 관리를 위한 시크릿 다이어리 기능으로 필러 시술을 받지 않은 소비자들도 효과적인 자기 관리가 가능하다. '위드 쥬비덤®' 앱은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론칭을 통해 한국엘러간은 필러시술 관련 정보와 관리기능을 가진 앱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한다는 게 엘러간의 설명이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조성희 전무는 "위드 쥬비덤® 앱 론칭으로 소비자들의 시술관리가 체계적이면서 편리해졌다"며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선두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인 '엘러간'은 지난 2014년 기준 세계 필러 시장 점유율 44%를 기록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 등을 판매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