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 (사진= 메가박스)

[뉴스인] 마소연 기자  = 메가박스(대표 김진선)는 24일 뮤지컬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 공연 실황을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은 1789년 프랑스 대혁명을 배경으로 대립 진영에 선 두 연인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아마데우스', '십계' 등을 제작한 명콤비 알베르 코헨과 도브 아띠아의 작품으로, 프랑스 최고의 뮤지컬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오랜 기근과 귀족의 횡포에 반기를 들고 혁명가의 삶을 선택한 소작농의 아들 '로낭'과 왕실 가정교사 '올람프'의 이룰 수 없는 슬픈 사랑 이야기는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실황 공연은 파리 대극장 팔레 데 스포츠에서 진행됐으며 500여 벌의 의상과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 장치가 돋보인다. 또한 마리 앙투아네트, 로베스 피에르와 같은 실존인물을 생생하게 표현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메가박스 서명호 브랜드기획팀장은 "대작 뮤지컬인 만큼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의상과 장치가 뮤지컬의 관전 포인트"라며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매달 뮤지컬 명작을 선정해 유럽 오리지널 뮤지컬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뮤지컬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은 코엑스점, 센트럴점, 목동점, 신촌점, 분당점, 킨텍스점 등 메가박스 6개 지점에서 상영되며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