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혁필의 펀타지 쇼

[뉴스인] 김영일 기자  = 세바스찬 임혁필이 펼치는 종합예술로, 대학로에서 장기공연했던 '임혁필의 펀타지쇼'가 인사동 인사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펀타지쇼팀은 지난 2010년 대학로 아티스탄 홀을 시작으로 2011년 뮤디스홀, 2014년 합정 임혁필소극장을 거쳐 인사동에서 세계무대 진출을 꿈꾸며 공연을 시작했다.

개그맨 임혁필이 직접 연출한 이 공연은 국내 최초 옴니버스 퍼포먼스 형식으로 새로운 무대세트와 화려한 무대효과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꾸며진다.

마술, 버블, 마임 등 대중적인 소재를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구성으로 연출해 뮤지컬, 연극, 개그공연 등과는 다른 차별화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프로마술사와 풍선아티스트, 비트박스, 레이져쇼, 샌드애니메이션 등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함께 꾸며내는 펀타지쇼는 대사가 없는 넌버벌(non-verbal) 형태의 공연으로 남녀노소 심지어 외국인까지도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다.

펀타지 쇼 출연진

서양화를 전공한 임혁필이 관객들 앞에서 직접 샌드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더한다.

연출가 임혁필은 “흔한 개그공연보다는 다양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고 싶었다”고 전했다.

공연이 언제 끝날지 모르는 오픈 런(OPEN RUN)으로 진행되는 '임혁필의 펀타지쇼'는 화목금 오후 7시30분,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30분과 4시30분에 서울 종로구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 인사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