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화장품은 배우이자 화가인 민송아를 2016년 대표 모델로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든 제공)

[뉴스인] 김동석 기자 = 연예인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는 '이든(IDUNN)화장품'은 배우이자 화가인 민송아를 2016년 대표 모델로 재계약 했다고 28일 전했다. 

이든화장품은 북유럽 신화 속 여러 신들 중 '이든' 여신의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다.

민송아는 지난 2005년 SBS '잉글리시 매직스쿨' 어린이드라마 주인공으로 데뷔해, 지난 2012년 웰메이드코리아(IDUNN COSMETICS) 이든 화장품의 홍보대사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꾸준히 연예인 피부관리 화장품 메인 모델로 활동했다.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 출신인 민송아는 현재 한국미술협회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KIAF, SOAF, 서울아트쇼 등 국내 주요전시는 물론 미국과 홍콩, 독일, 파리, 싱가포르, 중국, 일본 등을 오가며, 미술계의 젊은 작가로 부상하고 있다.

이든화장품 관계자는 "민송아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나이를 판단하기 어려운 동안 외모 때문에 올해도 재계약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든 화장품 모델 민송아. (사진= 이든 제공)

한편, 이든화장품은 수분공급 보습 전문 화장품으로 대표적 아이템으로는 '워터드롭 대용량 수분크림', '수분 워터라이징 멀티케어' 등이 있다.

또한, 국내 인기 드라마 '부탁해요엄마', '다잘될거야', '치즈인더트랩', '스파이', '당신만이내사랑', '달콤한비밀', '아이언맨', '연예의 발견', '고양이는있다', '넝쿨째굴러온당신', '오작교형제들', '내딸서영이', '수상한 삼형제' 등 협찬으로 방송인과 연예인 화장대에 등장하며 연예인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뉴스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